Sister Nosilv story

아침운동 / May 6 / 마이크로스튜디오 OT

by 노실언니

* 수면은 '브레이너제이'님 덕에 잘 잡은 듯 → 이제 운동잡자

마이크로 스튜디오 : 

내가 이곳을 알게 된 경위는 이렇다

위치는 집 앞은 아니고, 15분거리에 있다.

 

분당, 광교에도 있던데

왜 판교에 없죠?

 

아침 7시 본 수업 전 체험수업을 받으러 갔다

위/아래 모든 속옷까지 탈의(!)하고 얇은 운동복을 입어야했다

다 벗고 입어요?   물 뿌린 조끼를요?

엨? 했는데, 속옷없이 얇은 운동복 입고 그 위로 슈트같은거 입었다

캐리비안베이에서 수영복차림이지만 그 위로 구명조끼를 입었을 때의 안정감처럼

괜찮았다 : )

 

 

슈트는... 슈트에 물을 췩췩 뿌려주신다음에 입혀주신다.

물 뿌린 검정조끼를..입으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입어보니 생각보다 뜨뜻한 조끼여서 좋았다

 

슈트를 다 입고나면 이런걸 채워주시는데

출처 - 마이크로스튜디오 공식인스타

🎉모니터가 된 기분이었음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리ㅃ리릿

 

전기라 무서우신가여?

물리치료나 피부미용목적으로 쏘는 것도 저주파인데  

 

<체험운동후기>

나같은 일반인은 내가 운동받는 사진을 어떻게 찍어얄지........

- [ 4초 저주파의 펄스지지직 → 4초 휴식 ]의 반복이다.

* Pulse : 매우 짧은 시간 동안에 큰 진폭을 내는 전압이나 전류 또는 파동.

 

- '4초 휴식'이라함은 펄스쏘는 조끼가 휴식하는거지 내가 쉬는게 아니다 ^^

펄스 맞고 가출한 정신 잡아오고, 놀라서 멈춘 폐ㅋㅋㅋ데려와서 들이마시는 호흡해야함..

숨을 다 들이마시고 휴식 막바지에 호흡을 스스스슷 내뱉으면서 근육에 다 힘빢빢줘야

다가오는 펄스를 '잘' 맞을 수 있다...................................

그냥 맞지말고, 힘빸 주고 잘 맞아야 효과가 UP 된다고 한다

아! '죽겠어요', 하면서 천장으로 말려 올라가는 눈을

다시 기계모니터로 시선을 두게하느라고도 바쁘다

 

- '4초 펄스' 들어오는 구간은 이제

펄스건 이즈리얼의 카이팅을 버티며 ctrl 33333하는 다리우스의 마음으로

스쿼트같은 운동 동작을 하면서 정확한 자세유지가 되도록 버텨야한다

선생님께는 죄송하지만, 동작한번한번할때마다 뀁! 뛥! 깩! 엌! 했다.

죄송해요. 근데 계속 그럴꺼같은걸요...ㅜㅜ

 

- 근육이 약한 부위일수록 반응이 강하게 온다는데 난 그게 궁댕이 / 복부였다

약한 곳일수록 반응이 강하게 올거에요^0^ 하시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궁댕이 빢 !

아? 지금 반응이 다른덴 괜찮은데 엉덩이만 오는데요?

'아! 엉덩이가 가장 약하신거에여'

근데 궁뎅이는 반응이 빨리빨리 오긴해도 버틸만했다.

문젠 배였음 '배'.......

 

다른 부위는

잘 못하는 타이마사지샵에서 이 깤꽉 깨물고 버텼다가 멍들었던 그 근성으로 괜찮았는데

복부는 진짜........

너무 잘 컸는데 쿨감까지 챙긴 펄스건 이즈리얼이 Q를 빸빸빡 날리는 것처럼

얇고 날카롭게 들어왔다.

다른 곳은 좀 더 넓게 맞는 기분이었는데 배에 들어오는 펄스는 유독 Q짤이었음

복부는 진짜.........휴.....

배에 힘주고 주먹맞는거 버티면서 맷집기르는 어깨아저씨들이

너무나 생각나서 너무 슬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반적으로 힘 빡주면 펄스들어와서 근육이 조져지는 이 사이클에

맷.집.도. 길러질거같다

- 스쿼트 기본동작 :

발에 힘줘서 아치에 신경쓰기,

무릎은 밖으로 살짝 벌려주기,

발은 두번째 발가락과 무릎방향이 같도록 앞 발 돌려주기,

허리는 땅과 수직이 되어 하늘을 바라보는 일자가 아니라 앞으로 기울어져도 되었다.

굽어지지만 않으면 된다.

- 운동 후, 30분 내로 단백질보충 必

 

<운동평>

★★★★★★★★★★

#근력향상 #기초대사량 #시간절약 #힙업

 

덜 먹는 식이조절보다, (- 먹으려고 운동하는데?)

살빼기보다, (- 운동하면 알아서 살 빠질테니깐)

' 기초대사량, 끄뉵 ' 에 더 신경쓰고싶었는데

딱 내 맘에 맞는 운동이었음

 

안 쓰는 근육, 그리고 궁뎅이가 많이 놀램

하시는 분들이 그렇게 힙업이 된다고 하시던데 맞는거같음

 

돈 많았으면, 바로 판교점 투자했다

 

무엇보다 운동시간이 20분이에여

시간적 극효율충에게 너무나 너무나 너~무나 적합하며

금전적 극효율충한테는 비추천하는 바에여, 회당 6~9만이라고 생각하면 됨.

 

플러스로, 자세교정도 됨

 

왜냐구요?

해보세여...........

 

+ 운동할 때 옷 주니까, 옷 뭐 입을지 걱정 안 해도 되고

샤워 대박 귀찮은데, 운동끝나고는 꼭 샤워해야하니까

너무.............너무 편함

 

 

 

<결제>

결제할 수 있는 횟수는 12회, 24회, 36회- 이렇게 가고

12회 결제는 1회당 8만원대,

24회는 6만원대 후반,

36회는 6만원대 초반 이렇게 회당 가격이 내려간다

 

주 1회, 3개월로 일단 가보고

괜찮으면 최고 할인 된 가격으로 가야지

 

인바디/눈바디 : 

눈바디는 눈에 띄는 결과 나올 때까지 개.인.소.장.

<제일 신경쓰는 항목>

더보기
정말 너무나 노멀한,
피하지방아?
'골격근량'을 키워야지 !

단백질 쉐이크 : 

희고 미끌미끌해서 코막고 먹었던 비릿한 정통(?) 단백질 쉐이크보다

훨-씬 맛있었다.

완두단백? 쌀 단백분말? 귀리식이섬유가 들어가서인지

초코맛나는 찐한 곡물미숫가루 드링킹하는 기분 

 

트레이닝 받지 않는 날은 :

이대로만 하면 잘 될 것 같다.

수업받는 날이 아닌 6일동안은 스쿼트자세를 연습해야겠다.

힙으뜸이 짜세지

일렉트릭쇼크-f(x) 맞을땐 숨쉬는 것도 잊어먹을정도로 정신없어서

미리 체화해두고 가야할듯;;;;;;;;;;;;;;;;;;;;;;;;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노력하는 실버티어

노실언니

활동하기